상점 FAQ

뒤로가기
제목

불량 제품을 받았을 경우

작성자 010style(ip:180.227.68.87)

작성일 2013-05-13

조회 32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수령하신 날로부터 2일 이내고객센터 또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야 하며 7일 이내에 저희쪽으로 도착한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이때 소요되는 왕복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드립니다.

기한 꼬옥 지켜주세요!!

기한이 지나서 반품하시면 착불 배송으로 되돌려보냅니다!!!!!

 

반송은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저희 사이트 하단에 나와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로젠 택배를 이용하셔야 하며 우체국택배나  타 택배로 보낸 반품은 받지 않습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동일 제품으로만 교환(교환에 소요되는 왕복배송료는 업체 부담) 가능합니다. 동일 제품이라 함은,, 옵션(사이즈,색상등)이 있는 상품의 경우 같은 옵션의 제품을 의미합니다. 만약 다른 제품(불량을 핑계로 다른사이즈,다른색상으로 교환하는 경우 포함)으로 교환하시게 되면 교환에 소요되는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 불량인 제품과 구매하신 다른 제품을 함께 교환하시게 되면 교환에 소요되는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는 환불을 요구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에 일부러 불량을 만들어 반품하시는 일부 고객님들로 인한 부득이한 조치니 양해바랍니다.

 

고객님들 모니터에 따른 미묘한 색상 차이는 제품 불량으로 처리해 드릴 수 없다는 점 꼭 숙지해주세요.

 

사이즈는 재는 방법에 따라 2~3cm의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이또한 역시 불량처리 대상이 되지 않으니 이점도 꼭 유념해 주세요!

 

단, 상품의 반품 및 교환시에는 상품의 상태는 원래 상태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택이나 포장지가 훼손또는 멸실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참고로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하자(상품이 더렵혀지는 것 포함)와 수선, 세탁등을 한 물건은 교환해 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이 더렵혀지거나 수선, 세탁등을 하면 거래처에 반품 처리가 안되기 때문에 아무리 불량이라고 해도 교환 불가능하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